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온누리상품권 하나로마트 사용가능한지 알려드립니다

by _` 2020. 10. 12.
반응형

온누리상품권 하나로마트 사용 가능한지 알려드립니다

 

 

요즘 시민들에게 많은 지원을 하기 위해 정부에서 지원금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주고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사용하는 상품권으로 액면가의 5~10%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또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권으로 전통시장의 활성화의 목적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많은 분들이 전통시장만을 갈 수도 없고 하나로마트나 다른 곳에서도 가능한지 궁금해하시지만 온누리상품권이 하나로마트에서 사용 가능한지 정확히 명시되어 있는 곳이 없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누리상품권의 간단한 소개와 온누리상품권을 하나로마트에서 사용 가능한지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온누리상품권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온누리 상품권이 무엇인지, 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상품권으로 가장 큰 장점으로는 액면가의 5~10%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온누리상품권 10만 원 치를 구매할 경우 현금 9만 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또한 전통시장 내의 대부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종이 상품권으로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은 상품권입니다.

 

 

 

온누리상품권 하나로마트에서 사용 가능할까?

 

그렇다면 전통시장에서 사용하기 위한 온누리상품권은 하나로마트에서 사용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온누리상품권은 하나로마트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상품권이기 때문에 하나로마트, 농협, 대형 쇼핑몰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전통시장뿐만 아니라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으로 등록된 매장에서는 사용이 가능한데요.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을 확인하는 방법으로 공식 사이트에서 찾고자 하는 매장을 검색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사용처 총정리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사용처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사회문제로 많은 분들이 힘든 생활을 유지하시고 계실 텐데요. 이럴 때일 수록 더욱 힘차게 하루를 보내려고 하도록 노력해��

sjyoungs.tistory.com

 

많은 분들이 하나로마트를 이용하시기 때문에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셨는데요. 

 

아쉽지만 하나로마트에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전통시장이나 가까운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온누리상품권 하나로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 외에도 참고하시면 좋은 링크입니다.

 

 

[여행정보] -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금융정보] - 서초사랑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건강상식] - 타트체리 복용법 및 몽모랑시 타트체리 쥬스 정보

[금융정보] -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총정리

[금융정보] - 원주 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