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 할인 정보

by _` 2020. 11. 7.
반응형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 할인 정보

 

통영 여행을 계획하면 꼭 가야 하는 곳이 입니다. 통영의 많은 관광지 중에서도 통영 루지와 통영 케이블카는 인기가 많은 유명 관광지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통영 케이블카에 대해서 알아보고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과 할인정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과 할인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영 케이블카

 

통영 케이블카는 산위에서 내려다 보이는 통영을 둘러볼 수 있고, 아름다운 바다도 감상 가능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하지만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이 조금 있어서 할인을 받아 가면 더욱 저렴하게 통영의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통영 케이블카 외에도 통영의 유명한 관광지로 통영 루지가 있는데요. 통영 루지에 관한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통영 루지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영 루지 가격 및 할인 예약 방법

통영 루지 가격 및 할인 예약 방법 여러분 좋은 하루입니다. 통영에 있는 많은 유명 관광지 중에서 통영 루지가 인기가 많은 관광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통영 루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sjyoungs.tistory.com

 

통영 케이블카

통영 케이블카

 

통영의 미륵산에 위치한 통영 케이블카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통영 케이블카는 최신 기술인 2선으로 설치되어 자동순환식 곤돌라를 탑재하여 안전성과 기능까지 같은 케이블카입니다. 또한 통영 케이블카는 국내에 있는 케이블카 중에서도 가장 길고 높게 설치되어 오랜 시간 아름다운 자연을 관람이 가능합니다.

 

통영 케이블카

 

미륵산 자연속에 설치되어 있는 통영 케이블카는 자연을 느끼고 아름다운 바다의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통영 케이블카는 보통 10분 정도의 관람시간이 소요되며, 미륵산에 설치된 역사에서 내리게 되면 옆에 위치한 전망대를 통해서 통영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은 왕복과 편도 중에 선택하셔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왕복으로 하실 경우 편도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개인이용 금액과 단체로 이용할 경우 금액할인이 들어가는데요. 단체는 20인 이상이면 단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 왕복은 14,000원이고, 편도는 10,500원입니다. 만약 어린 자녀분들이 계시면 소인요금으로 이용 가능한데요. 소인 왕복은 10,000원, 편도 8,000원입니다.

 

통영 케이블카 할인정보

통영 케이블카를 그냥 이용하게 되면 부담이 될수 있는가 격인데요. 통영 케이블카 할인 정보를 참고하셔서 해당되는 사항이 있으시면 보다 저렴하게 통영 케이블카 할인을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영 케이블카 할인 정보로 통제영, 군선, 수산과학관 이용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십니다. 또한 통영의 유명한 관광지인 통영 루지와 연계하여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우선 통영 루지를 즐기시고 케이블카를 타시는 경우에는 통영 루지 티켓 제출 시 통영 케이블카 2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통영 케이블카를 즐기시고 통영 루지를 즐기실 경우네는 통영 루지 구매 시 4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영 케이블카 외에도 통영 루지도 함께 즐기고 할인을 받으실 생각이시면 아래의 통영 루지 할인정보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영 루지 가격 및 할인 예약 방법

통영 루지 가격 및 할인 예약 방법 여러분 좋은 하루입니다. 통영에 있는 많은 유명 관광지 중에서 통영 루지가 인기가 많은 관광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통영 루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sjyoungs.tistory.com

 

또한 통영 케이블카와 통영 어드벤처타워 연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영 케이블카를 이용하시고 탑승권을 제출하면 통영 어드벤처 타워 입장권 구매 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영 운행시간을 참고하셔서 운행기간에 통영 케이블카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영 케이블카

 

이번시간에는 통영 케이블카의 이용요금 및 할인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좀 더 저렴하게 통영의 경치를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여행정보] -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5가지 방법

[여행정보] -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여행정보] -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