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 홈페이지

by _` 2021. 1. 1.
반응형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 홈페이지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은 중항 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 홈페이지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래의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린 친구들을 교육하기 위해서 어린이집 교사나 보육 교직원 등 육아 교육 관련 직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교육을 진행하는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는 각종 e러닝을 통해서 장소에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무료 강의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보육 교직원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e러닝을 들으실 수 있어서 참고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이들에게 올바른 방향으로 교육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가이드를 제공하거나 방법 및 이론을 인터넷 강의로 제공하면서 관련 직종의 종사자들이 거의 필수적으로 들어야 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아이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육아관련 직종에 근무하시는 교육자 및 보육자들에게 기본 소양과 교육 방법 등을 인터넷 강의로 전달하는 인터넷 강의 서비스 홈페이지입니다.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는 교육자분들 뿐만 아니라 학부모님들도 강의를 들으실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는것도 좋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이러닝 수강 뿐만 아니라 육아 교육에 도움이 되는 교육 및 자료도 제공하고 있어서 아이들을 가르칠 때 많은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 바로가기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서 간편하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중이신 인터넷 사이트의 주소창에서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홈페이지 주소를 사전에 외우고 계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주소를 인터넷 사이트에 입력하신 후 엔터를 치시면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에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방법은 홈페이지 주소를 안다는 전제하에 사용 가능한 방법인데요. 만약 홈페이지 주소를 모르거나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사용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통 검색을 통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인터넷 검색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에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를 검색해줍니다.

 

 

 

 

검색하면 결과로 다양한 정보들이 나오는데 그중에 상단의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e러닝 수강 및 육아 교육에 관련된 많은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 신청방법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 신청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방법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그 후에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만약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완료하셨으면 각 카테고리 별로 e러닝을 신청하실 강좌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메인에 보이는 메뉴 중에 센터직원용 개설강좌나 보육직원 및 부모용 개설강좌를 클릭해 원하는 강좌를 수강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상단 메뉴중에 개설강좌를 클릭해줍니다. 그 후에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서 수강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강좌별로 신청 기간 및 학습기간 안내가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신천하 신 강좌는 언제든지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수강 내역이나 어디까지 들었는지, 수료 및 들어야 하는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 바로가기 방법 및 e러닝 수강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방법을 참고하셔 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생활정보] - 국가평생학습포털 늘배움 바로가기

[생활정보] - 보육인력 국가자격증 취득방법 총정리

[생활정보] - 보육인력국가자격증 홈페이지 바로가기

[생활정보] - 맞춤형 복지포탈 사이트 바로가기

[생활정보] - 키즈노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생활정보] - 꼬망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