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국민지원금 사용처 확인하기

by _` 2021. 8. 31.
반응형

여러분 반가워요. 오늘은 국민지원금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국민지원금 사용처를 확인하시고 이번에 지급받는 5차 재난지원금을 원하는 곳에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국민지원금은 다른 말로 5차 재난지원금으로도 불리는데요. 이번에 국민지원금을 소득 하위 88%까지 지급하도록 발표하였으며, 1인당 25만 원까지 지급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번에 국민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신청하는 방법, 국민지원금을 사용하기 위한 사용처도 많이 궁금해하고 계십니다.

     

    국민지원금 신청방법

     

    오늘은 국민지원금의 사용처에서 알아볼 건데요. 만약에 국민지원금 지급대상 조회 및 신청 방법에 대한 정보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 카카오페이 조회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카카오페이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조회 방법을 참고하셔서 이번에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참고하시

    sjyoungs.tistory.com

     

     

    국민지원금

    국민지원금은 5차 재난지원금으로 이번 9월 6일부터 신청을 받으며 10월 29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번 국민지원금의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받을 수 있으며 지급대상인지는 카카오페이나 기타 조회 방법으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지원금 지급대상 조회하기

     

    또한 지급액은 모두 다르지 않고 1인 25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는데요. 이 경우에는 개인에 대한 지급액이고 개인사업자나 소상공인 지급 지원금은 따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총정리

    여러분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정보를 참고하셔서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sjyoungs.tistory.com

     

    국민지원금 사용처

    국민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국민지원금은 특별시, 광역시에 주소지가 있는 국민들의 경우에 해당 시에 위치한 지역사랑 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5차재난지원금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만약 도에 주소지가 있으신 분들은 세부 주소지에 해당되는 지역의 지역사랑 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사용하기 위한 사용처가 추가로 궁금하신 분들은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하실 점으로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유흥업소, 외국계 매장, 프랜차이즈 등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매장을 제외한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한데요.

     

    아래에 있는 사용 매장을 참고하셔서 사용하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국민지원금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국민지원금을 간편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