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메타버스 관련주 덱스터 전망 총정리

by _` 2021. 9. 11.
반응형

메타버스 관련주로 떠오르고 있는 덱스터 주식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최근 메타버스에 많은 관심이 생기면서 관련 관련주들도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덱스터가 메타버스의 핵심 콘텐츠 제작에 나서면서 메타버스 관련주로 강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목차

    영화 관련 기업으로 유명했던 덱스터는 메타버스 산업에도 합류한다는 소식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저도 덱스터라는 기업에 대해서 알고있었는데 메타버스 소식도 들리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메타버스 관련주인 덱스터의 정보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덱스터 말고도 메타버스 관련주 정보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총정리

     

     

    메타버스란?

    우선 떠오르고 있는 단어인 메타버스란 무엇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버스란 가상, 초월의 뜻을 가진 메타와 우주를 뜻하는 유니버스가 합쳐진 단어로 현실세계와 동일하게 경제활동이 이루어지는 가상세계를 말합니다. 

     

    가상세계라고 하면 이전에 존재하던 게임세상이나 SNS 세상이랑 동일하다고 오해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런 공간과는 다르게 VR를 통한 가상현실이 접목되어 한층 진화된 단계로 아바타로 가상현실을 즐김과 동시에 현실세계와 같은 문화적 활동을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최근 5G 사용화가 활발히 이루어지면서 메타버스의 지원에 많은 도움이 되어 활발하게 개발되고 상용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메타버스에 관련된 다양한 기업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덱스터가 관련주중 하나인데요. 메타버스 관련주인 덱스터는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덱스터 

    덱스터는 2011년 덱스터디지털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기업입니다. 덱스터는 특수효과와 사운드 배급, OTT 시장 및 영화산업을 주로 하는 기업이었는데요.

     

    신과 함께, 백두산 등 인기가 많았던 영화에 참여해서 기술력을 보여준 기업입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중화권에서도 다양한 작품에 참여한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주로 VFX 특수효과를 메인으로 드라마와 영화, 게임 분야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메타버스에 관심을 가지며 다양한 기업과 MOU를 채결하며 메타버스 사업에 뛰어드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에 비빔블과 디오비 등 메타버스 관련 기업과 MOU를 채결해서 메타버스 산업에 뛰어든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VR, AR 산업에 힘을 쏟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덱스터 전망

    메타버스 관련주인 덱스터는 10년이상 기업을 운영하면서 내실을 다지며 사업 확장 등을 진행했기 때문에 내실이 탄탄한 기업으로 볼 수 있는데요. 이번 메타버스 산업에 뛰어들면서 사업 확장에 도움이 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 맞춰서 메타버스 관련 산업을 키워가는 덱스터는 메타버스 관련주 중에서 대표적인 기업중 하나인데요. 

     

     

    메타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덱스터라는 기업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던프로토콜 코인 시세 및 호재 전망 총정리

    언택트 뜻 알려드립니다

    업비트 계좌인증실패 해결방법 총정리

    도지코인 시세 및 전망 총정리

    비트토렌트 코인 시세 및 전망 호재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