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사용법 및 바로가기 정리

by _` 2021. 9. 15.
반응형

오늘은 네이버에서 사용하는 맞춤법 검사기의 사용법과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개해 드리는 내용들을 참고하셔서 글자 교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맞춤법 검사하는 서비스는 다양한 곳에서 제공하고 있지만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맞춤법 검사기는 빠르게 접속할 수 있고 간편하게 검사 및 교정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맞춤법 검사만을 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긴 글을 검사하는데 어려움이 있는데요. 최대 500자까지 검사하실 수 있기 때문에 긴 글을 검사하실 때는 여러 번에 나눠서 검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긴 글의 맞춤법 검사기를 찾고 있으시다면?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오늘은 이력서나 자소서 작성 시 오타나 맞춤법을 검사할 수 있는 검사기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를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맞춤법 검사를

    sjyoungs.tistory.com

     

    500자 이하의 짧은 글의 맞춤법 검사를 하는데 제격인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를 사용하기 위한 사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바로가기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접속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바로가기

     

    네이버 검색창에 "맞춤법 검사기"를 입력하고 엔터를 쳐줍니다. 검색을 하시면 많은 검색 결과들이 나오고 그중에서 상단에 맞춤법 검사기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검사기가 나오는데요.

     

    검색해서 나온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를 통해서 원하는 글의 맞춤법을 검사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사용방법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척 간단한데요. 위에서 설명드린 방법으로 맞춤법 검사기에 접속하셨으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사용법

     

    여기서 좌측은 검사를 하기 위한 원문을 입력하는 항목, 우측은 원문에서 맞춤법 검사를 한 결과를 보여주는 항목입니다.

     

    좌측에 검사를 원하는 글을 입력하시고 밑에 있는 검사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잠시의 로딩 시간 뒤에 우측에 맞춤법 검사 결과가 나오는데요. 결과를 참고하셔서 글을 수정하실 수 있고, 복사 붙여 넣기로 간편하게 교정된 글을 옮기실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맞춤법 검사기의 바로가기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정보를 참고라셔서 글을 검사하는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사람인 양식)

    삼성증권 해외주식 사는법 정리

    캐시워크 이마트몰 사용법

    2021년도 퇴직금계산방법 총정리(연차수당 포함여부)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사용처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