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바퀴벌레약 퇴치약 후기

by _` 2022. 6. 2.
반응형

오늘은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바퀴벌레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궁금해서 한번 사용해봤는데요.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바퀴벌레약을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후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바퀴벌레약

     

     

    다이소 바퀴벌레약 

    다이소에서 파는 퇴치약은 뿌리는 스프레이 형식이 아닌 벌레들이 다닐만한 구석에 설치해서 잡는 방식입니다. 

     

    설치형과 스프레이형은 다 장단점이 있지만 다이소에서 파는 바퀴벌레약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잡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약의 또다른 장점으로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여러 곳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는 벌레는 이 퇴치약으로는 잡을 수 없는 단점이 있으니 가정에 스프레이형도 하나 구비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소 바퀴벌레약 후기

    저도 가끔씩 바퀴벌레가 나오곤 해서 다이소에서 몇개 구매해서 설치해봤었는데요. 

     

    총 6개를 설치했는데 그중에서 1개에 바퀴벌레가 잡힌적이 있었습니다. 바퀴벌레들이 피해 간 건지는 알 수 없지만 그래도 아예 소용이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생각 있으신 분들도 한번 설치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추가 바퀴벌레 퇴치 방법

    만약 가정집에서 벌레들이 많이 나오면 설치형이나 스프레이 형으로도 모두 퇴치가 힘들수도 있는데요. 그럴 경우에는 세스코에서 제공하는 홈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가정집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서 방역이 진행되므로 벌레에 많은 거부감을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후기 정리

     

      

    오늘은 다이소에서 파는 바퀴벌레약에 대해서 알아보고 개인적인 후기도 소개해 드렸는데요.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는 퇴치약으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세스코 원룸 비용 총정리

     

    세스코 원룸 비용 총정리

    날이 더워지면서 많은 벌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가정집에도 벌레들이 나올 수 있어서 세스코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원룸 같은 작은 평수에서도 세스코 방역 서비스를 받을 수

    sjyoungs.tistory.com

    부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부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번 시간에는 부산시청 홈페이지에 빠르고 쉽게 접속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입력을 통한 방법과 검색을 통해서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목

    sjyoungs.tistory.com

    햇살론 대출 자격 및 승인 기간

     

    햇살론 대출 자격 및 승인 기간

    저소득층과 신용이 낮은 사람들도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햇살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 관리하는 햇살론은 연 6~8%대의 저금리이기 때문에 신용이나 소득이

    sjyoungs.tistory.com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모바일 발급 총정리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모바일 발급 총정리

    이번 시간에는 4대 보험 가입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 발급받는 방법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내 집 마련을 하거나 대

    sjyoung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