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by _` 2020. 11. 15.
반응형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경상남도에 위치한 통영에는 어떤 멋진 관광지들이 있는지 많은 유명한 관광지중에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유명한 관광지들을 참고하셔서 통영 여행 계획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영케이블카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통영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통영 케이블카는 한국의 통영의 대표산인 미륵산에 설치된 케이블카로 국내 케이블카 중에 가장 긴 최장 케이블카입니다. 최대 8인승 곤돌라를 타고 미륵산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으며, 미륵산 정상에서는 한려수도의 아름다운 섬들과 통영의 풍경, 통영의 아름다운 섬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유명한 관광지중 하나입니다.

 

통영 케이블카는 입장료가 있는데요. 아래의 통영 케이블카 가격 및 할인정보를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통영의 풍경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 할인 정보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 할인 정보 통영 여행을 계획하면 꼭 가야 하는 곳이 입니다. 통영의 많은 관광지 중에서도 통영 루지와 통영 케이블카는 인기가 많은 유명 관광지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sjyoungs.tistory.com

 

 

욕지도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욕지도가 있습니다. 통영 욕지도는 스킨스쿠버와 다이빙에 관심 있는 분들이 즐겨 방문하는 방문지로, 얼마 전 유명 먹방 유튜버가 소개를 하면서 인기가 많아진 유명한 관광지중 하나입니다. 작은 섬안의 힐링 여행지로 유명하며, 배낚시하기도 좋은 관광지입니다. 낚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배낚시 체험을 통해 많은 물고기를 낚으실 수 있는 관광지인 욕지도를 추천합니다.

 

 

 

 

비진도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비진도가 있습니다. 통영 비진도는 아름다운 섬으로 통영의 멋진 경치를 둘러보기에 좋은 섬입니다. 비진도는 섬과 연결되어있어서 출입이 자유로운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밝은 해변 빛깔을 자랑하고 맑은 해변과 모래와 선유봉까지 아름답게 관광하실 수 있기 때문에 통영에 방문하시면 꼭 들려봐야야 할 유명 관광지중 하나입니다.

 

 

통영 루지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통영 루지가 있습니다. 통영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유명한 관광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가족 여행지중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국내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들이나 친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명한 관광지로 아래의 할인 정보를 참고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통영 루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통영 루지 가격 및 할인 예약 방법

통영 루지 가격 및 할인 예약 방법 여러분 좋은 하루입니다. 통영에 있는 많은 유명 관광지 중에서 통영 루지가 인기가 많은 관광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통영 루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sjyoungs.tistory.com

 

 

동피랑 마을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동피랑 마을이 있습니다. 동피랑 마을은 통영시의 높은 곳에 위치한 마을로 서민들의 오래 살고 있는 언덕마을입니다. 이 언덕마을을 예술가들이 벽화를 그리고 동피랑 마을을 관광하기 좋게 꾸민 마을로 골목골목마다 포토존이 있는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 좋은 유명한 관광지중 하나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감성으로 젊은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을입니다.

 

 

 

 

통영 해저터널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통영 해저터널이 있습니다. 통영시의 유명한 관광지인 해저터널은 도천동 사무소의 해안도로에서 떨어진 곳에 위치한 해저터널로 통영 터널 특유의 터널 관광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터널 중간중간 통영의 역사도 볼 수 있어서 터널 관광뿐만 아니라 통영의 역사도 참고할 수 있는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소매물도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소매물도가 있습니다. 소매물도는 통영 8경으로 유명한 경치가 멋진 섬 소매물도는 등산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통영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소매물도의 이름 유래는 메밀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매물도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소매물도의 유명한 곳으로 꼭 가봐야 하는 포토존으로 등대섬이 있는데요. 물길이 하루에 2번 열리기 때문에 통영 관광지 소매물도를 방문할 때 시간을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통영운하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통영운하 있습니다. 통영 야경을 즐기기에 좋은 통영 운하는 통영과 미륵도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 아래에는 아시아 최초의 해저터널로 유명한 광광지입니다. 원래는 하나의 육지로 되어 있었지만 배들이 다닐 수 있게 운하로 만든 유명한 관광지중 하나입니다. 낮에 관광하시는 것보다 야경의 멋진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미륵산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미륵산이 있습니다. 미륵산은 위에 설명한 통영 케이블카가 있는 산으로, 통영 케이블카 외에도 볼거리가 많은 산입니다. 미륵산 정상에 올라가면 통영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유명한 관광지중 하나입니다. 통영 케이블카 외에도 등산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은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한산도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한산도가 있습니다. 한산도는 예전 임진왜란 때 일어난 한산대첩의 무대가 되었던 곳으로 외군의 침략을 막은 곳으로도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한산도에는 옛날의 역사가 고스란히 남겨져 있어 단순 관광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역사를 확인하는데도 좋은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통영의 유명한 관광지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정리해보았는데요. 통영 여행 계획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영 여행 외에도 다른 인기가 많은 여행 정보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정보] -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여행정보] -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여행정보] -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