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총정리

by _` 2020. 11. 30.
반응형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총정리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많은분들이 여행을 떠나시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아래의 10가지 관광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10곳을 차례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멜리아 힐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카멜리아힐이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카멜리아힐은 동백꽃이 아름답게 피는 수목원으로 가을에는 핑크뮬리가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은 커플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로 커플 사진을 찍기에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관광지입니다. 이곳은 산속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량을 타고 이동하시는 것이 간편합니다.

 

 

제주도 신라호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제주 신라호텔이 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은 제주도에서 유명한 호텔중 하나로 실내 레저시설이나 기타 편의시설이 잘 설비되어 있는 호텔입니다. 

 

 

 

 

실내 수영장 및 각종 룸서비스로 빠듯한 제주 여행 일정을 소화하고 마지막날에 힐링을 하기에 좋은 국내 대표 힐링 관광지입니다.

 

 

 

 

섭지코지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섭지코지가 있습니다. 섭지코지는 올레길을 따라서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제주도 유명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또한 올인 촬영지가 있어서 더욱 유명해졌는데요.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서 자연을 즐기며 걷기에 좋은 관광지입니다. 또한 성산일출봉이 인접해 있어서 한눈에  보기에도 좋고 섭지코지를 둘러보신 뒤에 성산일출봉도 구경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섭지코지 같은 아름다운 해변을 구경할 수 있는 다른 관광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는 많은 섬들과 해변, 또한 유명한 관광지들이 많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거제도 여행을 계획하시는데요. 거제도에는 많은 관광지들이 있어서 계획을 짜는데

sjyoungs.tistory.com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에코랜드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제주도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지로 자연과 각종 즐길거리가 많은 익사이팅 한 관광지입니다.

 

 

 

 

에코랜드는 주차시설도 잘되어 있어서 무리 없이 이동하시기에 좋고 에코랜드 안에는 각종 테마파크 및 골프장과 리조트도 있어서 1박 2일로 즐기시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특히 자녀분들이 있으신 가족분들이 함께 즐기기에 아주 좋고 어린 친구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줄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성산일출봉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성산일출봉이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섭지코지와 인접한 곳에 위치한 성산일출봉은 높지 않은 산으로 보통 새벽에 올라가셔서 해가 뜨는 것을 보기에 아주 좋습니다.

 

 

 

 

또한 해가 지는 모습도 아름다워 이른 아침이나 오후에 많이 찾으시는 관광지입니다. 또한 근처에 좋은 호텔이나 펜션도 많아서 호텔에서 하루 힐링을 하시고 다음날 아침에 성산일출봉에 올라가 일출을 보는 코스가 유명합니다.

 

 

 

 

오설록 티뮤지엄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오설록 티뮤지엄이 있습니다. 오설록 티뮤지엄은 오설록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녹차를 직접 재배하고 각종 녹차상품을 제작해 판매하는 곳입니다.

 

 

 

 

또한 넓은 녹차밭과 자연을 구경하실 수 있고 자연을 즐긴 후에 녹차 아이스크림이나 따뜻한 녹차를 즐기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어르신 분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한라산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한라산이 있습니다. 제주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한라산이겠죠? 한라산은 제주도의 중간의 가장 높은 산으로 등산을 즐기시는 분들은 제주도를 오시면 꼭 방문하는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한라산 올라가기 전의 밑에는 다양한 식당과 먹을거리들도 많이 있어서 입이 심심할 틈이 없으며 정상까지 등반을 즐기실 수도 있고 한라산 밑에는 간단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올레길도 있어서 편하게 관광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한라산과 비슷한 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다른 여행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도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우도 섬이 있습니다. 섬으로 되어 있는 제주도에서 배를 타고 갈 수 있는 우도는 아름다운 섬과 바다를 즐길 수 있고 각종 먹거리들도 많아서 인기가 많은 유명한 관광지중 하나입니다.

 

 

 

 

우도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배가 필요하고 배를 타고 가격 아름다운 바다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우도 배편 시간을 참고하셔서 차질 없이 우도 여행을 즐기실 수 있으며 맛있는 먹거리도 드실 수 있는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모슬포항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모슬포항이 있습니다. 모슬포항은 싱싱한 회와 각종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모슬포항 주변으로 해산물 맛집들이 많은 곳입니다. 제주도에 와서 회를 드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모슬포항을 참고하시면 기억에 남을 식사를 하고 오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낚시체험을 통해서 직접 물고기를 잡아볼 수도 있고, 잡은 물고기를 회로 쳐주시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드실 수도 있는 관광지입니다.

 

 

선녀탕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선녀탕이 있습니다. 선녀탕은 선녀가 목욕하는 곳으로 알려진 유명한 관광지로 암벽들 사이로 물이 들어와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하는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여름이나 따뜻한 날에는 선녀탕에서 물놀이도 할 수 있으며 사진을 찍기에도 아주 좋은 관광지입니다. 물놀이 외에도 선녀탕 주변으로도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의 가볼만한곳 10곳에 대해서 정리해보았는데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시라면 위의 제주도 관광지를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여행정보] -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정보] -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여행정보] -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여행정보] -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