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1년도 SKT 요금제 추천 정리

by _` 2021. 2. 28.
반응형

반가워요. 오늘은 2021년도 SKT 요금제 추천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많은 요금제 중에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요금제들이니 참고하시면 금액적으로나 사용하실 때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목차

     

     

    요즘 같은 스마트 시대에 모든 분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실 정도로 핸드폰의 중요성이 엄청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전화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통신사별로 제공하는 요금제를 구매해서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저도 예전에는 아무 요금제나 사용하면 될 줄 알아서 찾아보지도 않고 사용하다가 요금 폭탄 맞은 적이 있어서 지금은 꼼꼼하게 알아보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으시게 2021년도에 인기가 많은 SKT 요금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가 SKT가 아니시라면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참고하셔서 맞는 통신사 요금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T 5G 요금제 종류 총정리

    2021년 KT 요금제 종류 총정리

    KT LTE 요금제 총정리

     

    SKT 요금제 5GX플랜

     

    SKT 요금제에서 가장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최근 나온 5G 네트워크를 사용하면서 데이터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요금도 가장 비싼데요. 많은 데이터를 빠른 속도로 사용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이 요금 플랜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SKT 요금제 T플랜

     

    다음 요금제로 5G가 아닌 4G 요금제인 T플랜으로 현재 5G가 완벽하게 보급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요금 플랜입니다.

     

    4G 데이터로 무제한부터 1.5GB까지 본인이 한 달에 사용하는 데이터를 생각하셔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KT 요금제 0 플랜

     

    다음으로 T플랜 같은 가족형 결합 서비스를 제외하고 가장 가성비 좋은 요금제입니다. 가격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T플랜 요금제와 차이가 별로 없고 서비스도 비슷하기 때문에 T플랜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 중 하나입니다.

     

     

    SKT 요금제 5G 0틴

     

    SKT 요금제 5G 0 틴은 청소년 분들만 사용하실 수 있는 요금제로 청소년분들 중에 5G 요금제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이 요금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청소년 전용 5G 요금제는 하나밖에 없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어 약간 아쉽지만 위의 5GX 요금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주말엔 팅

     

    이 요금제 역시 청소년 요금제인데요. 학업을 열심히 하시는 평일에는 데이터를 약간만 제공하고 주말에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제로 학업에 방해되지 않은 좋은 요금제인 것 같습니다.

     

    저는 고등학생 때 핸드폰을 아예 사용하지 못하도록 해지를 했었는데 이렇게 주말에 사용할 수 있도록 탄력적인 요금제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SKT 요금제 T플랜 시니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요금제는 만 65세 이상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제공 데이터는 1.7GB ~ 160GB로 다양하게 요금제가 형성되어 있어서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시던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시더라도 시니어 세이브 요금제를 제외하면 3G 무제한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사용에 부담이 없으실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SKT 요금제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요금제 종류를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시기 좋은 글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총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및 종류 총정리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바로가기

    2021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기간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