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T LTE 요금제 총정리

by _` 2021.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LTE 요금제 총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에서 제공하는 요금제를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최근 5G 네트워크망을 확장하면서 5G 관련 데이터 요금제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 완벽하게 구축된 것이 아닌 진행 중이고 최신폰만 5G 지원을 하기 때문에 아직은 많은 분들이 LTE를 사용하고 계신데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데이터 답게 정말 다양한 KT LTE 요금제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데이터들로 인해서 본인이 사용하는 양과 맞지 않는 요금제 사용으로 비싼 돈을 내고 계신 분들도 있는데요.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요금제를 참고하셔서 본인이 사용하시는 양과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KT 5G 요금제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면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KT 5G 요금제 종류 총정리

    2021년도 SKT 요금제 추천 정리

     

    KT LTE 요금제 기본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ON 요금제로 데이터를 무한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월 49000원 이상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슷한 가격대의 Y데이터 ON 요금제가 있습니다. 이 요금제는 데이터 ON 요금제와 동일하게 데이터를 무한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추가 콘텐츠를 반값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가성비 요금제로 사용하는 것으로 LTE 베이식과 Y틴 ON 요금제가 있습니다.

     

     

    KT LTE 요금제 Y 시리즈

     

    KT에서 제공하는 Y 시리즈 요금제들이 있습니다. 데이터량과 서비스가 다양하게 분리되어 있어서 원하는 용도에 맞는 요금제를 합리적으로 ㅅ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분들을 위한 요금제와 어린아이들을 위한 안심서비스 관련 Y주니어 ON 요금제, 군인들을 위한 요금제도 마련되어 있어서 본인에게 딱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심플 요금제 외에도 추가 데이터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PLUS 요금제와 데이터 없이 전화와 문자만 사용하는 요금제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Y주니어 워치 요금제가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우리 아이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안전 기능들이 있는 키즈 워치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KT LTE 요금제 특수상품

     

    위에서 소개해드린 다양한 요금제 외에도 어르신 분들을 위한 LTE WARP 골든 요금제로 비교적 적은 데이터와 저렴한 요금제로 어르신 분들이 사용에 부담이 없는 요금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택형으로 최대 10GB 데이터를 사용하며 저렴하게 사용 가능한 요금제이며, 약정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LTE 디렉트 요금제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T LTE 요금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는데요. KT에서 제공하는 요금제를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사용하시고 금액도 세이브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시면 좋은 글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및 종류 총정리

    긴급복지지원 신고의무자 교육

    긴급복지지원 신고의무자 교육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