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부도 물때시간표 및 케이블카 시간 비용 총정리

by _` 2023. 5. 23.
반응형

오늘은 제부도  물때 시간표를 안내해 드리며 해상 케이블카 정보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코로나가 풀리고 날씨도 풀리면서 많은 분들이 여행을 떠나는 시기인데요. 그중에서도 제부도는 많은 분들이 찾는 관광지중 한 곳입니다.

     

     

    제부도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섬으로 항상 차로 들어갈 수는 없습니다. 바다가 갈라지는 시간에 맞춰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차로 들어가시는 분들은 물때 시간표를 참고하셔야지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차로 제부도에 가시는 분들은 여행 출발전에 아래의 제부도 물때 시간표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제부도 물때시간표

    차로 이동하는 경우 제부도 물때시간표 확인은 필수인데요. 기상에 따라서 표시된 시간표와 약간의 편차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표 보다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 시간표

     

    예전에는 차로만 이동이 가능했지만 이번에 해상 케이블카가 오픈하면서 바다가 열리는 시간을 맞출 필요 없이 케이블카를 통해서 제부도로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해랑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고 두 가지 종류의 케이블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투명 유리바닥으로 되어 있는 크리스털 캐빈과 불투명한 일반 캐빈중에 선택할 수 있고 각 케이블카마다 금액이 다릅니다.

    편도 비용

    일반 케이블카 대인:16,000원 소인:13,000원

    크리스탈 케이블카 대인: 20,000원 소인:16,000원

     

    왕복 비용

    일반 케이블카 대인:19,000원 소인:15,000원

    크리스탈 케이블카 대인: 24,000원 소인:19,000원

     

     

    가격은 위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지 주소가 화성시로 되어 있는 주민분들은 지역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이용하시면 약 10분 정도 소요되며, 아래의 바다를 구경하면 편하게 제부도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떠오르는 여행지인 제부도 물때 시간표와 해상 케이블카 시간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특례보금자리론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 30일부터 시작한 특례보금자리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집마련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목차 1년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특례

    sjyoungs.tistory.com

     

     

    아파트 지하주차장 침수 보상 조건

    오늘은 아파트 지하주차장 침수 보상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폭우가 내리면 지하주차장에 주차된 차량

    sjyoungs.tistory.com

     

     

    제주 중문 면세점 이용방법 총정리

    제주도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코스로 면세점 쇼핑이 있는데요. 항공을 이용해야지 저렴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에 많은 분들이 면세점을 이용합니다. 목차 하지만 비행기 탑승 시간

    sjyoungs.tistory.com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총정리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총정리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많은분들이 여행을 떠나시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아래의 10가지 관광

    sjyoung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