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T 알뜰폰 요금제 총정리

by _` 2021. 8. 30.
반응형

여러분 반가워요. 오늘은 KT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셔서 알뜰폰 구매 시 어떤 요금제를 사용할 것인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저는 KT 알뜰폰을 사용하지 않지만 저희 부모님께서는 알뜰폰을 사용하고 계신데요.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어떤 요금제를 사용해야하는지 몰라서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은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어떤 요금제를 사용해야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알뜰폰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아래의 요금제 정보를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1년 KT 요금제 종류 총정리

    KT LTE 요금제 총정리

    2021년도 SKT 요금제 추천 정리

     

     

    KT 알뜰폰 소개

    알뜰폰 요금제는 다양한 통신사마다 제공하는 요금이나 사용량이 천차만별인데요.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리는 KT에서 제공하는 알뜰폰 요금제입니다.

     

     

    KT에서 제공하는 알뜰폰으로 KT M모바일이 있는데요. 아래의 요금표를 참고하시면 본인에게 맞는 데이터 용량이나 음성통화, 문자 및 추가 혜택까지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고, 요금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알뜰폰 요금제

    KT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요금제로 다양한 요금제들이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모두다맘껏 요금제로 데이터 용량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KT 알뜰폰 요금제로 모두다맘껏 7.0GB, 모두다맘껏 12GB, 모두다맘껏 11GB, 모두다맘껏 100GB, M 플랜 일 5GB 요금제가 있습니다.

     

      

     

    위의 표를 보시는거와 같이 모두다맘껏 7.0GB, 12GB, 11GB, 100GB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 한가지 참고하실 점으로 요금제에 따라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모두 사용 시 무료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전송속도가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KT 알뜰폰 5G 요금제

    KT에서는 알뜰폰에서도 5G 요금제를 제공하는데요. 따른 속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요금제로 생각됩니다.

     

     

    KT 알뜰폰 5G 요금제는 5G통화맘껏 5GB, 5G 통화맘껏 7GB, 5G Slim M, 5G Simple M, 5G Special M 요금제가 있습니다.

     

     

    5G 요금제도 다른 요금제와 같이 본인이 사용할만큼만 선택해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여러가지 요금제들이 있는데요. 본인이 어느 정도 데이터를 사용하시는지 확인하시고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KT 알뜰폰 추천 요금제

    KT에서 많은 요금제들이 있는데 이중에서도 선택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요금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모두다맘껏 7.0GB - 월 16900원

    보통 전화만 사용하는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맞는 요금제인데요. 적은 데이터 양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이렇게 저렴한 요금제라도 통화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

     

     

    2. 모두다맘껏 11GB - 월 329800원

    가끔 쇼핑이나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맞는 요금제입니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고 조금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맞는 요금제입니다.

     

    만약 동영상이나 다운로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데이터가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3. 모두다맘껏 100GB - 월 39700원

    동영상 시청이나 데이터로 다운로드를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 맞는 요금제입니다. 한 달에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데이터 소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T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요금표 들을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가계부 작성 방법과 가계부 어플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계부 작성 방법과 가계부 작성 시 도움이 되는 어플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개해 드리는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습관을 만드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sjyoungs.tistory.com

     

     

    카뱅(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장단점 총정

    구독자님들 반가워요. 오늘은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세이프박스 이자와 장단점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저축에 많은 도움이 되시면 좋

    sjyoungs.tistory.com

     

     

    동백전 카드 발급 및 혜택 총정리

    여러분 반가워요. 오늘은 동백전 카드 발급 방법 및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리는 동백전 카드 정보를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목

    sjyoungs.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변경

    이번 시간에는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나오면서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에 따

    sjyoungs.tistory.com

     

     

    서울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을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접속하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sjyoung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