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SK 알뜰폰 요금제 총정리

by _` 2021. 8. 30.
반응형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이 시간에는 SK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요금제 표를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어르신 분들이나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비싼 요금제를 쓰면서 불필요한 요금이 나가는 경우가 있으신데요. 

     

     

    그런 분들은 알뜰폰으로 넘어가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SK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SK 알뜰폰 요금제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저도 저희 할머니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해준다고 자세하게 알아보았고 여러분과 공유하기 위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래의 SK 알뜰폰 요금제를 참고해주시고 알뜰폰뿐만 아니라 다른 요금제에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정보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T 알뜰폰 요금제 총정리

    KT LTE 요금제 총정리

    KT 5G 요금제 종류 총정리

    2021년도 SKT 요금제 추천 정리

     

     

    SK 알뜰폰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가능한 알뜰폰에서도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서 요금이 천차만별로 달라지는데요. SK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맞는 SK 알뜰폰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 알뜰폰 요금제를 제공하는 SK M Mobille에서는 요금뿐만 아니라 유심 및 핸드폰도 판매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사이트를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SK 알뜰폰 요금제

    그렇다면 SK에서 제공하는 요금제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제가 정말 많아서 본인이 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하는지, 나이나 사용 용도에 따라서 상세하게 고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TE 요금제

    우선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SK 알뜰폰 LTE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TE 요금제로는 LTE 온라인데이터 S6, LTE 온라인 데이터 S5, LTE 온라인 데이터 S4, LTE 온라인 데이터 S3, LTE 온라인 데이터 S2,LTE 온라인 데이터 S1 이 있습니다. 

     

    각각 제공하는 데이터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어느 정도 데이터를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만약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으시면 S1부터 확인하시면 되고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시면 S6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데이터는 많이 사용하지 않고 통화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텐데요. 데이터는 줄이고 통화시간을 늘린 요금제입니다.

     

     

     

     

    5G 요금제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시고 최근에 나오는 5G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맞는 요금제입니다.

     

     

    SK 5G 요금제로 200GB+, 9GB+, 5G 온라인(9GB, 6GB, 3GB, 2GB, 1GB)이 있습니다.

     

    5G 2100GB, 9GB 요금제는 통화를 무제한 제공하고 다른 요금제의 경우 가격이 조금 저렴한 대신 통화시간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지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소년&공부 폰 요금제

    SK에서는 청소년 요금제나 공부용으로 사용할 폰 요금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SK 청소년 요금제로 청소년 LTE 34, LTE 청소년 데이터, LTE 공부 Level 1, Level 2, LTE하이공부 Level1, Level2, new 키즈 표준, 청소년 요금제가 있습니다.

     

    수험생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최소화하고 일정 시간의 통화시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어르신/복지 요금제

    어르신 분들을 위해서 나온 요금제들도 있는데요. 어르신 요금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 알뜰폰 어르신 요금제로 복지 LTE(97,82,69,59), LTE 어르신 3, 2, 1 소리사랑 11 이 있습니다.

     

    각 요금제마다 제공 데이터나 통화 및 문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맞는 요금제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G 인기 요금제

    마지막으로 3G 인기 요금제도 있습니다.

     

    SK 3G인기 요금제로 데이터 중심 요금제, 3G 온라인 음성 요금제 시리즈가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하는 알뜰폰 특성상 가장 인기가 좋은 요금제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SK에서 제공하는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요금제를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은 요금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가계부 작성 방법과 가계부 어플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계부 작성 방법과 가계부 작성 시 도움이 되는 어플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개해 드리는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습관을 만드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sjyoungs.tistory.com

     

     

    서울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을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접속하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sjyoungs.tistory.com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당근마켓을 PC로 사용하기 위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를 통해서 간편하게 다운로드하시고 사용해보시기 바

    sjyoungs.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 총정리

    반갑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돈이 나가지 않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sjyoungs.tistory.com

     

    댓글